​평소처럼(??) 보그 라이프 티셔츠를 입고왔는데


이렇게


요렇게 찢었더니
​​​​(근데 옆에 에즈라 코스프레 넘 시강ㅋㅋㅋㅋㅋ)


I ♥ ZS 티셔츠가 !!_!!


사실 처음에 벤 애플렉 인스타 스토리에서 이 사진만 보고 Justice League인가? 근데 저스티스리그는 J인데? 하고 곰곰히 생각하다가 설마 잭 스나? 했는데 정말 잭스나였다 ㅋㅋㅋㅋ



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잭스나 감독에 대한 그 마음도 넘 좋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본인이 맡은 배역을 정말로 좋아하는게 느껴서 정말정말 호감♥♥

레이 피셔 관련 트위터 검색하다가
"love yourself as much as ray fisher loves cyborg"
이런 문장을 봤는데 다들 공감하는듯 ㅋㅋㅋㅋㅋㅋ 맞아 우리 다들 레이 피셔가 사이보그 사랑하는만큼 자신을 사랑합시다...♥
졸귀찡인 레이 ㅠㅇㅠ 11월 저리만 기다려..(*´ლ`*) ♥♥

​​




(*˘︶˘*).:*♡
(*ˊૢᵕˋૢ*)♥♥♥
11월 빨리 와주세요❤️❤️❤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