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간 역순
드림 모으려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서 계속 하는중 ㅋㅋㅋㅋㅋㅋ
근데 아직도 드림 완전체 못 모은거 실화냐 ㅠㅠㅠㅠㅠㅠ엉엉
캡쳐 보다보니 인준이가 많이 나왔네 ㅋㅋㅋㅋㅋㅋ
카드 업그레이드할때 제물로 낮은 카드 바치는데(?) 애들 카드는 능력치 젤 안 좋아도 못 써먹겠어 ㅠㅠㅌㅋㅋㅋㅋㅋ



127 드림 드림(마첫) 순
게임 맨 처음 시작할때 윈위니 에스카드 나온거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나 나름 열심히 하는데ㅠㅠ 러러 카드 단 한번도 안 나와써.., 너무해ᕙ(•̀‸•́‶)ᕗ



그리고 점수 상위 다섯그룹
솔로가 좋다는걸 정말로 실감함 ㅋㅋㅋㅋㅋㅋ 규현 존좋 ㅋㅋㅋㅋ 사실 127 드림 빼고는 다 모으려고 모은게 아닌데 어쩌다보니 카드가 다 좋아서(ㅠㅠ) 키우게 된., 소시는 키울 맘 없지만 에스카드가 세개라서 의도치않게 높은 점수 나오는중 ㅋㅋㅋㅋㅋㅋㅋ 드림 키우고싶다..,
그냥 카드 좋게 나오면 좀 키우고 이래서 밸런스는 망일듯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솔로가 높던데 난..* ㅋㅋㅋㅋㅋㅋ 사실 솔로카드 욕심은 없고요 그냥 드림카드 좀..